‘홍삼으로 뷰티까지 챙긴다’ 정관장, 화애락 신제품 출시

건강기능식품의 상징으로 알려진 ‘홍삼’으로 건강과 뷰티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복합 건강기능식품이 등장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2011년 500억원에서 2019년 5000억원 규모로 확대됐다. 이에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은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신제품 2종을 출시해 이너 뷰티 시장에 동참하겠다는 다짐을 30일 밝혔다.


▲ 정관장 제공

정관장에 따르면 두 제품은 정관장 6년근 홍삼으로 챙길 수 있는 건강과 함께 피부관리와 체지방 감소 등의 기능성을 동시에 갖췄다.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보습인자 히알루론산이 주원료다. 자외선 케어, 피부보습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또 어린콜라겐과 엘라스틴, 그리고 비타민C 등도 포함해 촉촉하고 차오르는 광채피부를 선사한다.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는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을 함유하여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탄탄한 바디라인을 가꿀 수 있다.


이너제틱 라인업은 항산화 과일 5종 블랜딩으로 향긋하고 탱글탱글한 젤리스틱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김형숙 정관장 브랜드 실장은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기려는 뷰티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생기에너지와 이너케어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화애락 이너제틱만의 차별화된 더블이펙트 기능성으로 이너뷰티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