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집콕 추석’을 위한 스테이케이션 아이템 제안

사람인이 직장인 1705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절반 이상인 51.9%가 올해 추석에 귀성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휴 계획에 대해서는 ‘집콕 등 휴식’이 73.1%로 가장 높았다. 올해 추석 연휴도 ‘언택트’ 바람이 불 것으로 전망된다.

무인양품 주식회사는 코로나로 지친 심신을 연휴 기간 동안 회복할 수 있도록 ‘스테이케이션 추천템’을 제안한다. 장소를 옮기지 않고 한곳에 머무르며 편안한 휴식을 보내는 스테이케이션을 돕는 아이템과 함께라면 한층 풍요로운 시간이 될 터.


▲ 무인양품 제공

- 편안한 옷차림을 위한 ‘테리 룸 웨어 세트’, ‘스트레치 테리 와이드 팬츠’


완벽한 휴식을 위해서는 편안한 옷차림이 필수다. 부드럽고 볼륨감 있는 테리 소재로 만든 ‘테리 룸 웨어 세트’와 ‘스트레치 테리 와이드 팬츠’를 입고 집에서 쉬거나 답답할 땐 근처 공원을 산책하는 것은 어떨까. 홈웨어 아이템이지만 간편한 외출복으로도 입을 수 있다.


▲ 무인양품 제공


- 밀린 독서와 TV 감상에 최적화된 ‘푹신 소파’


밀린 독서를 하기 위해서 빈백(소파베드)을 준비하는 것도 좋다. 한 번 앉으면 일어나기 싫다는 평이 있다 무인양품 ‘푹신 소파’는 뉘여서 앉거나 세워서 앉는 등 다양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하다. 직경 0.5mm의 미립자 비즈 충전재의 촉감이 매우 부드러워 독특한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 무인양품 제공


- ‘주서믹서기’로 직접 갈아 마시는 신선한 주스, 달콤한 ‘바움쿠헨’으로 기분전환까지


‘주서믹서기(후드믹서기 겸용)’를 이용해 제철 과일·채소로 신선한 주스나 수프를 만들면 건강식을 접할 수 있다. 식사에 함께 곁들일 디저트로는 정성스레 겹겹이 구워낸 ‘바움쿠헨’을 추천한다. 통나무와 같은 동그란 모양을 한 바움쿠헨을 재해석해 길게 잘라냈다. 바움쿠헨은 7가지 맛으로 추석연휴 마지막 날인 22일(수)까지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전대환 무인양품 영업기획팀 팀장은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집에서 머무는 것이 최선인 이번 추석이 코로나로 지친 이들의 휴식기간이 될 수 있도록 추천 아이템을 선정했다”며 “앞으로도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필수품을 바탕으로 고객 분들께 기분 좋은 생활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