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글로프로슬림 공식 출시

BAT로스만스가 2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글로 프로 슬림 출시 미디어 간담회’를 통해 세계 최초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을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

글로 프로 슬림은 지난해 출시된 글로 프로에 이은 BAT의 최신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다. 


▲ BAT로스만스 제공


글로 프로 슬림은 감각적이고 슬림한 외관을 바탕으로 개선된 디자인과 편의성이 특징이다. 기기 충전상태 및 사용 모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컬러 LED 표시등을 탑재했으며, 소비자 선호에 따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트렌디한 색감의 블랙, 네이비, 옐로, 화이트 4가지 컬러를 제공한다.

글로 프로 슬림은 네오스틱을 360도로 감싸는 히팅 기술로 최대 280도까지 스틱을 태우지 않고 균일하게 가열하는 방식을 제공한다. 또한, 전작에서 호평받은 듀얼 모드 기능이 탑재돼 고온고속 히팅을 통한 부스트의 강렬한 맛과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선택할 수 있다.


행사에 참석한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이사는 “시장 트렌드의 화두로 떠오른 궐련형 전자담배 분야에서 제품 혁신과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시장 전환을 주도하고 재도약할 것”이라며 “글로 프로 슬림을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에 부합하는 다양한 ‘위해 저감 제품’ 출시와 ESG 투자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AT로스만스는 글로 프로 슬림 출시에 맞춰 국내 최초로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에 두 개의 캡슐을 적용한 신제품 ‘네오 아이스 트로픽 더블’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상쾌한 맛의 멘솔 캡슐과 달콤한 맛의 캡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