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머드 커피 “음료 구매 시 캠핑 핸드드립 주전자 증정”

매머드커피랩(대표 김범수, 최경환)이 첫 번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선보인다.

매머드커피랩은 신제품 ‘인크레드불 화이트’의 출시에 맞춰 자체 스마트오더앱인 ‘매머드오더’에서 e프리퀀시 이벤트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 매머드커피랩 제공.


‘인크레드불 화이트’는 에너지 음료 특유의 강한 맛 대신 상큼한 피치향을 담은 레드불 화이트 에디션에 히비스커스 라임 티 베이스를 조합해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에이드 음료다. 가격은 기존 ‘인크레드불’과 동일하게 매머드커피와 매머드익스프레스 모두에서 3,000원에 판매된다.

이번 이벤트는 매머드커피의 첫 번째 모바일 프리퀀시 행사다. 매머드오더로 인크레드불 프로모션 음료 5잔을 포함, 총 15잔의 음료를 마시면 매머드커피X레드불의 컬래버레이션 MD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 ‘캠핑 핸드드립 주전자’는 캠핑 마니아들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1.4ℓ의 용량과 가벼운 무게감, ‘원라이프’의 유쾌한 매머드커피X레드불 콜라보레이션 일러스트를 즐길 수 있다. 드립용 스파우트가 별도로 구성돼 있어 언제 어디서든 커피 마니아들이 커피 한잔과 느긋한 휴식을 가질 수 있는 감성적인 아이템이다.

매머드커피 관계자는 “대형 프랜차이즈에서만 볼 수 있었던 프리퀀시 사은행사를 자체 오더앱에 개발하여 중저가 브랜드로는 최초로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모바일 프리퀀시 및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여 매머드커피와 매머드익스프레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싶다”고 밝혔다.

또 “최근 계절과 상관없이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들이 늘어 따뜻하고 감성적인 가을 캠핑에 함께하면 좋을 아이템이 무엇일지 고민하다 캠핑 핸드드립 주전자를 첫 프리퀀시 사은품으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지친 일상을 떠나, 자연 속에서 따뜻한 커피 한 잔으로 캠핑을 즐기면서 고객들이 힐링을 갖길 바라는 마음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