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글로 프로’ 90% 할인 판매된다

BAT로스만스가 전자담배 ‘글로 프로’를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BAT로스만스가 새해를 맞아 궐련형 전자담배로 전환하는 성인 흡연소비자를 위해 90% 할인 가격으로 글로 프로 기기를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 BAT로스만스 제공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 프로 기기의 출시 가격 대비 90%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로, 배송 역시 무료다. 여기에 구입한 기기를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6개월 연장된 최대 1년 제품 보증 혜택이 제공된다.


파격적인 기기할인 프로모션은 기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17일 시작되며, 24일부터는 카카오톡 스토어 등 글로 프로가 입점된 이커머스 채널에서도 물량 소진시점까지 판매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BAT는 적극적인 비연소 제품 고객 확대 노력을 통해 많은 흡연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담배연기로부터 자유로운 궐련형 전자담배를 선택하는 분들께 이번 기기 할인 프로모션이 보다 쉽게 글로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는 다시없는 기회”라고 말했다.


2019년 출시된 BAT의 대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프로’는 가열 대기 시간을 10초까지 획기적으로 단축시킨 부스트 모드가 적용된 기기로, 고유의 ‘인덕션 히팅 기술’을 기반으로 전자담배 스틱을 태우지 않고 빠르게 가열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