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커피·도넛 '던킨 콤보' 프로모션 혜택 확대

•던킨, 커피와 도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피&도넛 ‘던킨 콤보’ 프로모션 진행
•행사 진행 전국 던킨 매장에서 별도 참여 조건 없이 모든 고객에게 혜택 제공
•12월까지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도넛과 ‘아메리카노(S)’ 함께 구매 시 최대 1400원 가격 혜택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대표 제품인 커피와 도넛을 함께 즐기는 커피&도넛 ‘던킨 콤보’ 프로모션 혜택을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던킨 커피와 도넛을 함께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로, 기존 해피앱 바코드 스캔 시에만 제공하던 혜택을 별도의 조건 없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확대 시행하기로 했다.

커피&도넛 ‘던킨 콤보’ 프로모션은 12월 말까지 진행되며 행사 진행 중인 전국 던킨 매장에서 시그니처 제품인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도넛과 ‘아메리카노(S)’ 콤보 제품 구매 시 1300원 혜택이 적용된 3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해피앱 바코드 스캔 후 결제하면 1400원 혜택이 적용되어 3800원에 던킨 콤보를 즐길 수 있다. 1인 최대 4세트까지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참여 가능하며,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 제외,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 점포 사전 문의 필요, 타 행사 및 쿠폰 중복 적용 불가)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하는 던킨 커피와 도넛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선보이기 위해 ‘던킨 콤보’ 프로모션을 확대 실시하기로 했다”라며 “앞으로도 던킨의 매력을 가득 담은 제품과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