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벚꽃뷰 매장 담은 ‘전국 할리스 벚꽃즐길지도’ 공개

할리스는 벚꽃 개화기를 맞아 나들이를 계획하는 소비자를 위해 벚꽃뷰 매장을 담은 ‘전국 할리스 벚꽃즐길지도’를 공개했다.


지역별로 벚꽃을 즐길 수 있는 한옥, 산장 등 다양한 콘셉트의 할리스 매장을 이용하면 북적이는 인파를 피해 여유롭게 꽃구경을 즐길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 벚꽃을 즐기는 펫프렌들리 매장, 편의성을 갖춘 드라이브스루 매장 등 할리스의 이색 벚꽃뷰 매장을 소개한다.


▲ 할리스 제공


반려견과 함께 벚꽃 만끽할 수 있는 펫프렌들리 매장 ‘할리스 공덕경의선숲길점’


‘할리스 공덕경의선숲길점’이 자리 잡은 경의선숲길 공원은 서울의 아름다운 봄 꽃길 170선 중 한 곳으로 선정된 곳이다. 매년 벚꽃 시즌이 돌아오면 매장 앞 경의선숲길 공원은 풍성하게 핀 벚꽃들로 걷기 좋은 산책로가 된다.


특히, 할리스 공덕 경의선숲길점은 매장과 별도로 구성된 ‘펫 프렌들리 휴게존’이 있어 반려견과 함께 흩날리는 벚꽃을 바라볼 수 있다. 펫 프렌들리 휴게존은 보호자가 메뉴를 주문하는 동안 반려견이 기다리거나,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다. 배변 봉투와 반려견용 그릇이 비치돼 있으며, 반려견의 사료나 장난감을 뽑을 수 있는 뽑기 기계가 있어 재미 요소를 더했다.

한옥의 정취 속에서 느끼는 고즈넉한 벚꽃뷰 ‘할리스 인천한옥마을점’

‘할리스 인천한옥마을점’은 송도 센트럴파크 중심에 위치해 한국적인 멋과 자연이 어우러져 지역의 랜드마크가 된 매장이다. 큰 창 너머로 센트럴파크의 벚꽃과 해수로를 감상할 수 있어 인파에 휩쓸리지 않고 꽃구경을 할 수 있다. 한옥 특유의 목조 인테리어와 바람에 흔들리는 풍경, 고풍스러운 기와지붕 등 한옥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봄날의 드라이브를 즐기며 쉬어가기 좋은 ‘할리스 대전도안DT점’

‘할리스 대전도안DT점’은 입소문을 통해 대전 벚꽃 명소로 자리 잡은 매장이다. 갑천을 배경에 두고 있어 음료를 테이크아웃해 갑천 둔치를 드라이브하거나 산책하기 좋다. 매장이 통 유리로 둘러싸여 있어 매장 안에서도 금강으로 흘러드는 갑천과 만개한 벚꽃을 조망할 수 있다. 약 250개의 좌석을 보유해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관광객과 일반 시민들에게 탁 트인 전경에서 커피를 마시며 힐링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부산 벚꽃 명소 ‘할리스 부산달맞이점’

전국에서 손꼽히는 관광 명소인 달맞이고개에 오르면 ‘할리스 부산달맞이점’을 만날 수 있다. 산장을 연상케 하는 목조 인테리어와 테라스 좌석이 인상적이며, 달맞이고개의 중심부에 있어 매장에서 벚나무 군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푸른 하늘이 보이는 테라스 좌석에서 연분홍빛 벚꽃을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는 벚꽃 명소로 많은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벚꽃 시즌을 맞아 나들이 장소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국 할리스 벚꽃즐길지도’를 마련했다”라며,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할리스 매장에서 편안하고 여유롭게 벚꽃을 감상하며 잊지 못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