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신규 캠페인 ‘나의 장건강+ 자신감’ 전개

세노비스가 콜레스테롤-장 이중 기능성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의 신규 캠페인 ‘나의 장건강+ 자신감’ 시작을 알렸다.

세노비스는 국내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성숙화 되는 유산균 시장 변화에 발 맞춰 차별화된 소비자 맞춤형 제품으로 지난해 처음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을 선보였다. 본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 원료 함유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한번 한 캡슐로 장 건강과 콜레스테롤까지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출시 이후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 세노비스 제

‘나의 장건강+ 자신감’은 평소 장 때문에 불편함을 느껴온 소비자를 공략하려는 세노비스의 전략이자 유산균 명가다운 자신감을 내포한다. 영상에서는 이중 기능을 제공하는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을 통해 ‘나의 장건강에 자신감을 더하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 중심에는 최신 과학 기술의 장튼튼 유산균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로 장 건강을 관리하면 ‘장이 불편해서 못해라는 말에 SAY NO’를 외칠 수 있다는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가 있다. SAY NO는 일상 속 하고자 하는 일 앞에서 주저하는 내면의 나약한 목소리에 SAY NO를 외치며 이겨내라는 세노비스의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다.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은 국내 최초 콜레스테롤-장 이중 기능성 유산균으로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AB-BIOTICS의 프리미엄 3종 균주(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CECT 7527, 7528, 7529)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기능성 원료인 유산균복합물(AB LIFE®)을 핵심 균주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 원료인 유산균복합물(AB LIFE®) 인체적용시험 결과 해당 물질을 섭취한 시험군과 그렇지 않은 대조군을 비교했을 때 섭취 12주 후 LDL-콜레스테롤과 총 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이 유의미하게 감소했다. 

세노비스는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최소 25%부터 최대 4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기획전도 개최한다.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2개 이상 구매자에게는 한 손에 착 감겨 휴대하기 편리하고 시원한 바람을 선사하는 무더위 필수품 손선풍기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