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1일 자사 공식몰 오픈…이벤트·특별 체험 프로그램 제공”

하이네켄코리아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자사 공식몰을 정식 오픈한다.

하이네켄코리아는 논알코올 시장이 크게 성장함에 따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를 만나기 위해 자사 온라인 공식몰을 오는 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특히 온라인 핵심 소비층인 MZ세대와의 소통 창구로써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 하이네켄코리아 제공  

하이네켄 공식몰에서는 논알코올 음료 하이네켄 0.0 12캔 및 24캔입(330㎖, 500㎖)을 비롯해 24병입(330㎖)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소식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다.

하이네켄코리아는 이번 자사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하이네켄 공식몰에서 하이네켄 0.0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하이네켄 0.0 프리미엄 스포츠 양말’을 제품 소진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또 하이네켄 0.0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대상으로 오는 12월까지 매월 3명씩 추첨해 하이네켄 오리지널 ‘아이스박스’(1명)와 ‘비치필로우’(2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하이네켄 공식몰에서 배송비 3000원만 지불하면 하이네켄 0.0 체험팩(330㎖, 6캔입)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하이네켄 공식몰은 ‘네이버’ 포털사이트 검색창에서 ‘하이네켄코리아 공식몰’ 또는 ‘하이네켄 공식몰’을 검색하면 된다.

이장원 하이네켄코리아 이커머스 영업 담장자는 “하이네켄 공식몰은 온라인 유통을 확장하는 역할과 동시에 온라인 핵심 소비층인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한 채널이다”며 “앞으로 논알코올 음료 라인업 강화는 물론 브랜드 굿즈 소개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논알코올 음료 하이네켄 0.0는 논알콜 맥주 시장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으로 하이네켄 본연의 시원 청량하고 풍부한 맥주 맛을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서 알코올만을 추출해 일상 생활 속에서 걱정없이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