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과 나눌 때 더 의미가 있는 와인으로 엄선한 선물용 와인을 제안했다. 추석음식과 어울림은 물론 2~3만원대 가격으로 부담없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적절한 와인 ‘트리벤토 리저브 2종’과 ‘롯데 시그니처와인 2종’ 세트가 바로 그것이다.
‘트리벤토 리저브 2종’은 전세계 아르헨티나 와인 판매 NO.1 브랜드로, ‘트리벤토 리저브 카버네 소비뇽’과 ‘트리벤토 리저브 말벡’까지 총 2종 세트로 구성 되어 있다. 아르헨티나 명산지 멘도사 지역에서 100% 생산하는 와인으로 명절 음식의 풍미와 와인의 무게감이 잘 어울리며 가격 부담없이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마실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와인이다.
‘롯데 시그니처와인 2종’은 롯데칠성음료와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와 공동 기획한 시그니처 와인 2종을 담은 와인 세트로 스페인 와인 ‘란 멘시온 리제르바’ 와 호주 와인 ‘더 슬라우치 쉬라즈’ 2종으로 구성한 와인 세트다. 세트 구성 중 하나인 ‘란 멘시온 리세르바’ 와인은 스페인 리오하의 프리미엄 와이너리 ‘보데가스 란(LAN)’에서 한국 시장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와인으로 아메리칸 오크와 프렌치 오크를 섞은 하이브리드 오크 숙성을 통해 깊고 진항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살려내 한국인의 입맛에 제격이다.
또한, 세트 구성 중 ‘더 슬라우치 쉬라즈’는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가 극찬했던 호주 부티크 와이너리 킬리카눈이 한국 시장만을 위해 출시한 한정판 와인으로 스파이시한 자두향과 체리향이 두드러진 가운데 부드러운 탄닌과 훌륭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의미있는 와인과 명절 음식에 잘 어울리는 와인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준비할 것”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범수 기자
[email protected] -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