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다용도 수납함 ‘도라에몽 컨테이너’ 사전 예약 실시

•던킨,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도라에몽’ 활용한 ‘도라에몽 컨테이너’ 선봬…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23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 시 3000원 할인 혜택 제공
•사전 예약이 종료된 24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만 900원에 구매 가능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도라에몽 컨테이너’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라에몽 컨테이너’는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도라에몽’ 디자인을 활용한 수납함으로, 약 20cm 높이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해 다양한 소품을 보관할 수 있다. 컨테이너는 애니메이션 속 도라에몽의 4차원 주머니를 그대로 재현한 주머니와 머리 뒷면에 수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팔 부분을 인사하는 모양으로 돌릴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본체와 연결 가능한 스트랩을 함께 제공하는 등 디테일을 더했다.

던킨은 도라에몽 컨테이너 출시를 기념해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3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하면 해당 제품을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픽업은 24일부터 28일까지 예약한 매장에서 가능하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24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해당 굿즈를 1만 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 제외,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 점포 사전 문의 필요)

이번에 출시한 ‘도라에몽 컨테이너’는 이달 초 선보인 ‘도라에몽 쿠션’에 이은 두 번째 ‘도라에몽’ 협업 굿즈다. 첫 번째 굿즈인 ‘도라에몽 쿠션’은 출시 당시 귀여운 외관에 높은 실용성으로 원작 애니메이션 팬들은 물론 다양한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앞서 출시한 ‘도라에몽’ 협업 도넛과 굿즈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쏙 빼어 닮은 새로운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실용성에 귀여움, 소장 가치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도라에몽 컨테이너’와 함께 즐거운 추억 쌓아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메이션 도라에몽은 미래에서 온 고양이형 로봇 ‘도라에몽’이 4차원 주머니에서 꺼낸 신비하고도 재미있는 비밀도구를 활용해 소년 진구에게 공부와 운동 등 여러 가지 도움을 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