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터져라 노래 부르고 이클립스 플러스로 편안하게~ 페스티벌을 즐기자!”
한국마즈(유)의 이클립스 플러스(ECLIPSE®PLUS)가 5월 1일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에서 제1회 ‘이클립스 플러스 씽어롱 페스티벌(Sing-along Festival)’을 개최하고, 이를 기념해 무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클립스 플러스 씽어롱 페스티벌’은 리얼 허브 캔디 ‘이클립스 플러스’의 부드러운 편안함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으로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 행사에는 다이나믹 듀오, 10CM, 죠지(George)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아티스트가 참여해 관객들과 함께 음악에 맞춰 호흡하고 노래하는 무대로 꾸밀 예정이다.
페스티벌 무료 티켓 증정 이벤트는 4월 12일까지 진행한다.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 또는 한국마즈제과공식몰(네이버스토어)에서 이클립스 플러스 제품을 구매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클립스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구매 인증샷을 스토리 또는 피드로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경우에는 구매한 장소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한국마즈제과공식몰(네이버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경우에는 주문번호가 보이도록 주문내역을 캡쳐 또는 촬영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9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클립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마즈(유) 담당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이클립스 플러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제품의 부드럽고 편안한 맛을 페스티벌을 통해 느낄 수 있도록 색다른 방식으로 기획된 행사이다”라며, “참여하는 가수와 관객이 하나가 돼 한 목소리로 떼창하고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는 페스티벌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클립스 플러스는 글로벌 민트 브랜드 이클립스®(ECLIPSE®)에서 작년 7월 새롭게 선보인 리얼 허브캔디로, 먹는 즉시 입안 가득 퍼지는 수분감과 부드러움으로 일상 속 편안함을 전한다. 무설탕 제품으로 ‘꿀&레몬향’과 ‘배&비파향’ 2가지 맛을 새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지 기자
[email protected] -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