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더한 신규 굿즈 출시
•듀얼 단자를 적용해 기종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충전 가능, 도킹형 단자로 높은 휴대성까지 갖춰
•오늘(3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만 2500원, 해피앱 바코드 스캔 시 7900원에 구입 가능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활용도 높은 신규 굿즈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굿즈는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도킹형 보조배터리로, 깔끔한 화이트 톤의 본체에 영화 속 캐릭터 ‘슬픔’이 단독 테마와 ‘기쁨’, ‘슬픔’, ‘분노’, ‘까칠’, ‘소심’, ‘불안’ 캐릭터를 모두 활용한 총 2가지 테마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던킨은 특별히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다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도를 한층 높인 굿즈를 출시하게 됐다.
던킨의 도킹형 보조배터리는 C타입과 8핀 단자가 함께 있어 기종에 상관없이 동시 충전이 가능하며, 케이블이 필요 없는 도킹형 단자를 적용해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면서 충전할 수 있어 휴대성이 뛰어나다. 굿즈와 함께 제공되는 전용 패키지는 <인사이드 아웃2> 테마를 활용해 화려한 색감을 그대로 살려 디자인해 소장 욕구를 한껏 불러일으킨다.
<인사이드 아웃2> 테마의 도킹형 보조배터리 굿즈는 오늘(3일)부터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만 2500원, 해피앱 바코드 스캔 시 7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 제외,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은 점포에 사전 문의 필요)
이번 굿즈는 지난달 말부터 진행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서도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퀄리티로 호평받으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디즈니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영화의 테마를 적용해 남녀노소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디자인과 실용성을 고루 갖춘 동시에 감각적인 패키지를 적용해 선물용으로도 좋은 이번 굿즈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희수 기자
[email protected] -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