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네스, 고농축 헤어 마스크 ‘서클 크로니클’ 3종 출시

"파우치 타입의 이색 디자인으로 타 제품과 차별화"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집에서 간편하게 헤어 케어를 할 수 있는 파우치 타입의 고농축 헤어 마스크 ‘서클 크로니클’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서클 크로니클’은 모발 고민과 원하는 효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르네상스 (모발 리페어) ▲퀵 픽스 (강력한 수분 공급) ▲퓨리티 (두피 정화) 3종으로 출시됐다.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등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90.9% 천연 성분을 사용했고, 여기에 96.2% 자연 분해되는 포뮬라를 사용한 고농축 헤어 마스크로 즉각적인 효과로 강력한 셀프 홈케어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 다비네스 ‘서클 크로니클 르네상스’

이색적인 패키지 디자인 역시 눈에 띈다. 플라스틱 상자에 들어있는 일반 헤어 마스크와 달리 파우치 타입으로 되어 있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각 제품 별 주요 성분의 색상을 패키지 색상으로 사용해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권정아 다비네스코리아 마케팅 총괄 부장은 “언택트 문화의 확산으로 집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헤어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서클 크로니클 3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제품은 각 성분이 고농축된 제품으로 헤어 살롱 클리닉 못지않은 완벽한 ‘셀프 홈케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