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 보습 부문 3년 연속 수상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이 바디 보습 부문을 수상했다. 


네오팜의 생활 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가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이 바디 보습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1년간의 고객 구매 데이터 1억 1,000건을 기반으로 국내 최대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은 베스트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지난 2018년과 2019년에도 바디 보습 부문 1위를 수상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올해도 바디 보습 부문에서 수상했다.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48시간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 주는 고보습 바디 로션으로 쉐어버터, 포도씨오일, 판테놀 등 고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부여한다.


한편 더마비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의 한정 기획 상품을 올리브영에서 선보인다.


겨울 시즌을 맞아 기존 용량보다 100ml 증량한 500ml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해 고객들이 한겨울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더마비의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기획 상품 및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 크림,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크리미 터치 바디 워시,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오일 등 인기 제품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12월 한 달간 진행되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