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X 푸시버튼 콜라보 컬렉션 론칭

휠라가 디자이너 브랜드 ‘푸시버튼’과 의기투합 해 Z세대를 위한 특별한 콜라보를 펼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디자이너 박승건의 ‘푸시버튼(pushBUTTON)’과 협업해 ‘휠라 X 푸시버튼 콜라보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 휠라 제공

이번 컬렉션은 휠라 헤리티지 무드를 푸시버튼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110년간 축적한 휠라 정통성 위에 푸시버튼 특유의 위트, 대담한 감성을 더한 디자인의 의류 15종, 슈즈 6종, 액세서리 11종으로 구성됐다.

한글 자음과 모음으로 표현한 휠라 로고와 110주년 기념 로고 등을 넣은 반팔 티셔츠, 전면과 후면에 독특한 캐릭터를 반영한 니트, 휠라 테니스 헤리티지 슈즈 ‘펑키 테니스’의 콜라보 버전과 보트 슈즈, 로퍼, 휠라 고유 컬러가 돋보이는 비니와 캠프캡, 스트링백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총망라했다.

휠라 X 푸시버튼 콜라보 컬렉션은 지난 3월 밀라노패션위크 디지털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첫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휠라 관계자는 “탄생 110주년을 기념해 독창성과 진취성으로 세계 패션인들에게 사랑 받는 박승건 디자이너의 푸시버튼과 함께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 며 “휠라 헤리티지와 푸시버튼의 감성이 결합한 이번 컬렉션이 신선하고 개성 넘치는 패션에 목마른 Z세대에게 새로운 제안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