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프리지아, 가품 착용 논란 이후 사과…‘활동 중단’

유튜버 프리지아(본명 송지아)가 가품 착용 논란에 대해 사과하며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송지아는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free지아’를 통해 ‘송지아입니다’라는 영상을 게재해 “많은 분들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 송지아 유튜브 채널 영상 캡쳐. 뉴스핌


이어 그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가품 사용에 대해 인정하며, 모든 것이 제 잘못임을 인정한다”고 밝혔다.

송지아는 “처음에는 너무 예뻐서 그냥 구매했고,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던 것 같고, 제가 정신을 차리지 못 하고 그거에 점점 더 빠져서 지금 너무 너무 후회를 하고 있다”며 “과거의 저를 생각하면 정말 한심하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또 “최근 가품 논란 이후 여러분들의 조언과 질책을 보면서 하루하루 반성하면서 저의 부족함을 인지하고 후회하고 반성하면서 살고 있다”며 거듭 사과했다.

특히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들과 저희 가족들이 제 잘못으로 인해 너무 상처를 받아 이 문제에 대해 더 뼈저리게 느끼고있다. 모든 것은 제 잘못이니 가족들에 대한 비난은 그만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송지아는 “우선 제가 운영하는 채널은 모두 비공개로 돌리고 반성하고 또 반성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며 “그리고 끝까지 제 잘못에 대한 책임을 지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송지아는 앞서 넷플릭스 데이팅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으로 스타덤에 올랐지만 프로그램, 유튜브, SNS에서 착용한 옷과액세서리 일부가 명품 브랜드를 카피한 가품이라는 의혹이 일었다. 이에 송지아는 지난 17일 이 사실을 인정하며 사과문을 게재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