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에 ‘포켓몬 시티’ 나타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 테마를 적용한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POKÉMON WITH HIVE CITY)’를 운영한다.

4일 SPC에 따르면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는 6월 19일까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HIVE 한남(하이브 한남)’에서 운영된다.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하고, 배스킨라빈스 외에도 SPC그룹 던킨, 삼립이 함께 입점되어 다양한 포켓몬 제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 SPC 제공

6층 규모의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는 ‘푸드존’, ‘테마존’, ‘카페존’, ‘테라스존’ 등 포켓몬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들로 구성됐다. 2층 ‘푸드존’에서는 5월 이달의 맛 ‘피카피카 피카츄’, ‘나와라! 꼬부기‘를 비롯 이달의 음료 ‘피카츄 초코바나나 블라스트’, ‘쿨쿨 잠만보 밀키소다 블라스트‘ 등 달콤함과 귀여움을 겸비한 배스킨라빈스만의 포켓몬 제품들을 선보인다.

▲3층 ‘굿즈존’은 다양한 포켓몬 굿즈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매주 다른 종류의 굿즈를 공개한다. 이브이 우산, 피카츄 후드 타월, 꼬부기 컨테이너 등 포켓몬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굿즈샵 내 설치된 SPC삼립의 포켓몬빵 판매 밴딩머신을 통해 포켓몬빵 7종을 일일 한정 판매한다. 제품 후면에 부착된 스티커를 활용한 경품 증정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1등에게는 159종 띠부씰이 모두 붙어있는 컬렉션 액자를, 2등에게는 띠부씰 컬렉션 북(띠부씰 미포함)을 증정할 예정이다.

체험형 공간인 ▲4층 ‘테마존’에서는 포켓몬 몬스터볼 볼풀장에서 동심으로 돌아간 듯 뛰어 놀 수 있고, 피카츄 전광판 앞에서 인증샷도 찍을 수 있다. ▲5층 ‘카페존’에는 ‘몬스터볼’을 모티브로 제작한 테이블이 있어 음료를 마시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옥상에 위치한 ‘테라스존’에도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포켓몬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것”이라며 “포켓몬을 모티브로 한 제품과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하이브 시티’가 MZ 세대 및 어린이들의 핫 플레이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