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업계 1위 브랜드 알레르망이 브랜드 런칭 25주년을 맞아 전국 알레르망 가두점 매장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6월 6일까지 진행하며, 작년 행사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여름 차렵이불과 인견 차렵이불을 포함하여 여름 시즌에 사용하기 적합한 침구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대표적인 할인 품목으로는 침실 분위기를 청량하게 바꿔줄 ‘베스트 3종 여름 차렵이불’ 앤(Q/S), 로베리(Q/S), 벤티오(Q/S)’뿐만 아니라 트레디 베딩SET(Q/S), 쉬머 사계절구스차렵(Q/S)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시원한 냉감 소재로 제작되어 여름 최고 인기 상품인 ‘하벨 냉감패드(Q)’는 창립기념 행사에서는 처음으로 할인 대상에 포함되어 파격적인 가격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침구 제품은 알레르망의 알러지 방지 기술로 만든 ‘알러지 X-커버’와 냉감 및 인견 소재를 사용해 덥고 습한 여름에도 빠른 건조와 높은 흡수력으로 쾌적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한낮 기온이 최고 30도까지 치솟는 등, 올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알레르망 관계자는 “여름 전에 미리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냉방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여름 소재 제품에 대한 인기가 높아 품목에 따라 빠르게 품절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할인 행사 진행에 대한 세부 내용 및 품목은 알레르망 홈페이지와 가까운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재만 기자
[email protected] -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