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도라에몽’ 협업 11월 이달의 음료 출시

•던킨,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과 손잡고 11월 이달의 음료 3종 선봬
•달콤한 팥과 얼음을 함께 갈아 컵빙수로 시원하게~! ‘도라에몽 통팥 쿨라타’
•우유에 곱게 갈은 통팥을 넣어 부드럽게 즐기는 ‘도라에몽 통팥 라떼’, ‘도라에몽 아이스 통팥 라떼’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도라에몽’과 협업한 11월 이달의 음료 3종을 출시했다.

11월 이달의 음료로 선보이는 신제품은 ‘도라에몽 통팥 쿨라타’, ‘도라에몽 통팥 라떼’, ‘도라에몽 아이스 통팥 라떼’ 3종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친근한 캐릭터인 ‘도라에몽’을 활용해 친숙함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 3종에는 겨울철 간식에 자주 활용하는 식재료이자, ‘도라에몽’이 즐겨 먹는 도라야끼의 통팥을 모티프로 계절감과 함께 귀여운 요소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도라에몽 통팥 쿨라타’는 달콤한 팥과 얼음을 함께 갈아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음료로, 쿨라타 위에는 통팥 토핑을 올려 선선해진 날씨에도 고소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함께 선보이는 ‘도라에몽 통팥 라떼’와 ‘도라에몽 아이스 통팥 라떼’는 고소한 우유에 곱게 갈은 팥을 넣은 통팥 음료로, 담백하고 달달한 팥을 한층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과의 협업을 통해 겨울철에 생각나는 ‘팥’을 더욱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기획했다”라며 “11월 이달의 음료로 선보인 ‘도라에몽 통팥 쿨라타’, ‘도라에몽 통팥 라떼’, ‘도라에몽 아이스 통팥 라떼’ 3종을 즐기며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채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던킨은 앞서 이달 초에도 ‘도라에몽’을 활용한 11월 이달의 도넛 ‘도라에몽 초코크림 도넛’, ‘도라에몽 붕어팥 도넛’ 2종과 굿즈인 ‘도라에몽 쿠션’을 선보이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도라에몽’의 귀여운 표정을 그대로 살려 디자인한 ‘도라에몽 쿠션’은 실용적이고 귀여운 외형으로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