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쿠폰은 신촌 박스퀘어 내 음식점에서 사용 가능∙∙∙ 지역상생 위해 상인들과 협업
서울장수 ‘청춘들을 위해 장수 막걸리가 쏜다’ 이벤트 포스터
(사진=서울장수 제공)
서울장수가 신촌 박스퀘어에서 운영하는 ‘어반 캠핑’ 팝업스토어 인근의 식음료 매장과 협업해 이달 말까지 ‘청춘들을 위해 장수막걸리가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춘들을 위해 장수 막걸리가 쏜다는 서울장수 막걸리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어반 캠핑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에게 신촌 박스퀘어 내 식음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영수증 인증을 마친 방문객은 할인 쿠폰을 사용해 닭강정, 컵밥, 떡볶이, 우동 등 다양한 먹거리 중 1종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서울장수는 고물가 시대로 지출 비용이 늘어난 청년들과 매출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식음료 매장 소상공인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아울러 많은 이들이 어반 캠핑 현장을 방문함으로써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자 시음회,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특히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을 추가 연장하여 오는 26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서울장수 관계자는 “고물가로 청년들과 소상공인들의 부담이 가중되는 가운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상생협력 활동에 함께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장수는 지난 9월 신촌 지역의 상권 활성화를 위해 이화여자대학 산학협력단과 업무 협약을 맺고, 팝업스토어 ‘어반 캠핑’의 문을 열었다. 어반 캠핑은 ‘도심 속 캠핑’을 콘셉트로, 서울장수의 시그니처 컬러인 초록색과 캠핑의 감성을 더해 막걸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방문객들은 여러 종류의 서울장수의 인기 제품인 ▲장수 생막걸리 ▲달빛유자 ▲장홍삼 막걸리 ▲막사 ▲허니버터아몬드주 등의 막걸리를 시음할 수 있으며, 한정판 굿즈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예은 기자
[email protected] -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