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크래프트홀릭 룸슬리퍼’ 2종 사전 예약 실시

소장 가치 1000%! 올해를 완벽하게 마무리할 마지막 윈터 굿즈의 등장!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한 세 번째 굿즈 ‘룸슬리퍼’ 2종 공개…앙증맞은 디자인과 폭신한 소재 특징
•19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 시 2000원 할인 혜택 제공
•2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8900원에 구매 가능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한 올해 마지막 윈터 굿즈 ‘크래프트홀릭 룸슬리퍼’ 2종을 공개하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크래프트홀릭 룸슬리퍼’ 2종은 던킨이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해 선보이는 세 번째 굿즈로, 곰 크래프트 ‘스로스(Sloth)’와 토끼 크래프트 ‘랩(Rab)’의 얼굴 모양을 그대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슬리퍼에 캐릭터의 특징에 맞는 토끼 귀와 곰 귀를 장식해 사랑스러움을 더했고, 크래프트홀릭 특유의 폭신하고 보들보들한 소재로 포근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슬리퍼 2종 모두 S(220mm)와 M(250mm) 두 가지 사이즈로 준비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신을 수 있다.

던킨은 ‘크래프트홀릭 룸슬리퍼’ 2종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늘부터 19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하면 해당 굿즈를 2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20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해당 굿즈를 8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 제외,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은 점포에 사전 문의 필요)

SPC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앞서 선보인 두 협업 굿즈에 이어 마지막을 장식할 ‘크래프트홀릭 룸슬리퍼’ 2종을 선보인다”라며 “귀여움에 실용성까지 갖춰 소장 가치 만점인 던킨의 윈터 아이템들과 함께 포근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던킨은 디자인 회사 ‘악센트(ACCENT)’에서 탄생한 캐릭터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해 바디필로우, 멀티 블랭킷 등 다양한 윈터 굿즈를 지속해 선보이고 있다. 앞서 출시한 바디필로우는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사전 예약 물량이 모두 소진됐고, 이어 선보인 멀티 블랭킷도 앙증맞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