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킨, 다가오는 추석 맞아 온 가족 풍성하게 즐기기 좋은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
– 오는 10일까지 해피앱에서 ‘랑그드샤’, ‘드립백 커피 틴세트’ 사전 예약 시 20% 할인 혜택 제공
– 11일부터 매장에서 해피앱 바코드 스캔하면 ‘추석 선물세트’ 3종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이 준비한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랑그드샤(단품, 트윈세트) △드립백 커피 틴세트 △약과세트(12개입, 24개입, 45개입) 3종이다. 던킨은 매년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있는 커피, 약과 제품과 함께 ‘랑그드샤’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추가된 ‘랑그드샤’는 밀가루, 설탕, 버터, 계란 등으로 만든 얇고 바삭한 구움과자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풍미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디저트다. 던킨의 랑그드샤 선물세트는 도넛 제품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던킨의 대표 플레이버를 활용한 달콤짭짤한 소금우유 맛의 ‘소금 우유 크림 랑그드샤’와 은은한 커피 향이 매력적인 ‘에스프레소 크림 랑그드샤’ 2종으로 준비했다. 한 가지 맛으로 구성한 단품 세트는 물론 여러 가지 맛을 두루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두 가지 맛을 혼합한 트윈세트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던킨의 고품질 드립백 커피를 재사용 가능한 틴케이스에 담아 실용성과 선물 가치를 높인 ‘드립백 커피 틴세트’와 작년 설날 선물세트로 첫선을 보인 이후 큰 인기를 끈 던킨의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 ‘달고나 츄이스티 약과’도 이번 추석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약과 세트는 12개입, 24개입, 45개입으로 구성했으며, 세트 구매 시 두 종류의 약과를 혼합 선택할 수 있다.
던킨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랑그드샤(단품, 트윈세트) △드립백 커피 틴세트 2종을 사전 예약하면 각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픽업 기간은 11일부터 17일까지이며, 예약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11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한 후 결제하면 ‘추석 선물세트’ 전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인 최대 4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제품 소진 시점은 제품별, 점포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 제외,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 점포 사전 문의 필요, 타 행사 및 쿠폰 중복 적용 불가)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온 가족이 모두 모이는 민족 대명절 추석에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랑그드샤’를 비롯해 던킨 커피, 약과 등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던킨이 준비한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며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희수 기자
[email protected] -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