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가 겨울음료를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프리퀀시, 크라운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겨울 시즌음료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을 맞아 할리스커피가 한 해 동안 받은 소비자들의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14일간 진행되며, 겨울 시즌음료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아메리카노(R)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멤버십 쿠폰은 할리스커피 앱 MY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겨울 시즌음료 결제 시 할리스커피 멤버십 제도인 크라운 적립과 해리포터 콜라보 플래너북, 스퀘어백을 얻을 수 있는 시즌 프리퀀시까지 동시에 적립된다.
할리스커피측은 "맛있는 음료와 함께 1석 3조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겨울 시즌음료는 오리온 밀크카라멜 마키아또, 우리 고구마 라떼, 윈터 벨지안 초코,제 주 한라봉 감귤 스무디, 제주 감귤 레몬그라스, 홀리데이 뱅쇼 등 총 6가지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2020년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할리스커피에 큰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할리스커피에서 맛있는 음료와 함께 혜택 받으시면서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슬비 기자
[email protected] -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