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투에스, 고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브래비티’ 론칭

화장품전문기업 제이투에스가 고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브래비티’를 론칭했다.  


2일 제이투에스에 따르면 브래비티(BRAVITY)는 BREAK와 GRAVITY의 합성어다.


중력을 거스르는 피부의 힘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메디컬 에스테틱에서 사용되는 고기능성 처방으로 제품을 개발하는 브랜드 철학이 담긴 네이밍이다. 



브래비티를 론칭한 제이투에스는 마케팅 및 화장품개발 20년 경력의 김소현 대표와 2004년 설립한 GMP 화장품 제조사 에스겔코스메틱의 우승원 대표, 피부과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제조사 메조팜의 노재국 대표, 화장품 전문가 3인방이 뭉쳐 설립한 화장품전문기업이다.

브래비티에서 이번에 첫 출시한 ‘비타플렉스 91 앰플’은 순수 비타민C가 35% 함유된 국내 최대 함량의 비타민C 앰플로, 비타민C 이외에도 비타민B1, 비타민B3, 비타민D, 비타민F 등 100% 유럽에서 공수한 고급 비타민 원료를 91% 함유한 프리미엄 앰플이다.

이 제품은 기존의 비타민C 화장품에서 느끼는 끈적함, 따가움, 느린 흡수 속도 등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에코 셀룰러 워터 공법, 나노 에멀전, 마이크로 필터링’의 3중 공법을 적용해 비타민C의 안정화는 물론 사용감까지 잡은 제품이다.

비타민C는 미백은 물론 보습, 탄력, 각질케어 등 전반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는 항산화 원료로 가장 널리 알려진 성분이다.  

‘비타플렉스 91 앰플’은 3일 사용으로 기미, 주름, 피부치밀도, 안면처짐 개선에 도움을 주며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광채를 높여주는 등 11가지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효능 및 피부 안정성을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비타플렉스 91 앰플’은 브래비티 공식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12월 한달간 회원 가입 후 구매하는 전원에게 아이앰플을 증정한다. 


제이투에스 김소현 대표는 "브래비티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차별적인 감성 마케팅을 통해 더마 코스메틱의 고급화를 선도하며, 수익을 환원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길 희망한다"며 "이를 위해 국내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손잡고 온라인 시장을 시작으로 홈쇼핑 및 해외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