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참가자 모집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문화가 확대되면서 골든블루가 이색적인 온라인 시음회를 개최한다.


골든블루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의 온라인 시음회 참가자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2월 8일과 18일,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Zoom을 통해 비대면 실시간 방식으로 진행된다. 회당 참가자 50명을 선발하며 2월 1일 최종 참가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성인 인증을 거친 후 참가를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참가가 확정되면 참가비 1만원을 납부해야 한다.


골든블루는 참가자 전원에게 카발란 미니어처 3종과 안주류, 전용잔이 포함된 시음 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 카발란의 역사, 음용 방식 등을 브랜드 매니저가 직접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질문·답변하는 시간도 준비 중이다.


이번 온라인 시음회를 통해 모인 참가비 전액을 추후 사회복지기금으로 전달해 참가자들과 함께 나눔의 의미를 더해간다는 계획이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오프라인 행사가 어려운 지금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리는 언택트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골든블루는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와 같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언택트 마케팅을 계속해서 시도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