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창립 140주년 브랜드 캠페인 전개

씰리침대가 창립 140주년을 맞아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26일 씰리코리아에 따르면 창립 140주년을 기념해 고객 응원의 의미를 담은 ‘씬시어리, 씰리(Sincerely, Sealy)’ 캠페인을 시작했다.


▲ 씰리침대 제공.

이번 캠페인은 숙면이라는 기능적 가치를 넘어 내 삶 가장 가까운 곳에서 나를 든든하게 지지해 주는 침대로서 고객과 더 가까이 교감하기 위해 기획됐다.


씰리침대는 영상 편지 형식으로 풀어낸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광고는 사랑하는 사람과 여유를 즐기거나 혼자만의 휴식을 취하는 등 침대 위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순간을 옴니버스 구성으로 담아냈다.


이와 함께 신규 캠페인의 확산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 ‘#SincerelySealy 챌린지’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침대와 맞닿았던 순간을 관련 이미지와 함께 개인 SNS에 게재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140주년 기념 매트리스, 호텔식 베개,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창립 140주년을 맞아 고객의 일상을 든든히 지지하겠다는 브랜드 가치를 씰리 매트리스 제품의 장점인 ‘지지력’과 연계해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더욱 많은 고객들이 씰리의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