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비대면 선물하기 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더욱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에 입점하는 것은 상당한 메리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굽네치킨은 12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에 공식 입점했고, 고려은단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기프트 박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굽네치킨은 배달비까지 한번에 결제 할 수 있는 모바일 금액권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원하는 메뉴를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는 굽네치킨 모바일 금액권은 3만원과 5만원, 총 2종으로 나뉘어 출시됐다. 굽네치킨은 특제 소스를 발라 달콤새콤한 감칠맛이 매력적인 ‘굽네 양념 히어로 치킨’을 추천메뉴로 꼽았다.
정태용 굽네치킨 대표는 “비대면 선물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모바일 금액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시키게 됐다”고 말했다.
고려은단 또한 카카오 전용 기프트박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려은단 퓨어 홍삼’은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선물할 때 용이한 제품으로, 6년근 홍삼으로 만든 진한 홍삼농축액을 캡슐에 담았다. 홍삼 특유의 쓴맛과 냄새를 잡아 섭취에 용이하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마음을 전하는 비대면 선물로 활용하기 좋도록 기프트 박스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며 “홍삼 특유의 쓴맛이나 냄새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 편안하고 만족도 높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희 기자
[email protected] -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