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폰데, “6차 앵콜 방송에서 선 케어 공개”…‘식을 줄 모르는 인기’

2020년 론칭 후 목표 매출액의 200%를 뛰어넘는 성과를 기록한 디폰데가 다시 한번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는 16일 오후 GS홈쇼핑에서 6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디폰데 제공.


디폰데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응답하기 위해 6번째 앵콜 방송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여름을 맞아 출시된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에센스 선’을 공개해, 지난 5차 앵콜 방송까지 성황리에 마친 화제의 제품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과 세트로 기획 판매될 예정이다.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에센스 선은 자외선 차단·주름개선·미백의 3중 기능성을 갖춘 멀티 선 케어 제품으로 10중 히알루론산과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Vitamin B5) 등의 보습 성분이 함유돼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림이 없고 백탁 현상이나 밀림 없이 매끄러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또한 특허받은 수딩 쿨러 성분 덕분에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키기 제격이다.


디폰데 마케팅 관계자는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에센스 선은 피부에 끈적임 없이 수분감만 남기고 깃털처럼 가볍게 마무리되기 때문에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제품” 이라며 “첫 단계 에센스 하나로 멀티 스킨케어가 가능한 시그니처 오리진 100과 촉촉하지만 강력한 선 케어가 가능한 딥하이드라 B5 에센스 선으로 여름철에도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과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에센스 선'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 29cm,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