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대상별 맞춤 선물 추천” 역대 최대 규모 감사대전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선물만큼 고르기 힘든 것도 없다. 이에 따라 마켓컬리가 선물을 받는 상대마다 적절한 추천 기능을 도입한 가정의 달 맞이 감사대전을 준비했다.


마켓컬리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대비해 어린이·부모님·스승에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감사대전을 열겠다고 16일 밝혔다.


▲ 마켓컬리 제공.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한 이번 감사대전은 선물 대상별 차별화된 선물을 추천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또 최대 65% 상품 할인, 쿠폰 할인, 선착순 결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으로 소비할 수 있게끔 돕는다.


먼저 5월 5일까지 진행될 어린이를 위한 감사대전의 선물 종류는 장난감, 놀이용품, 학용품, 건강식품, 먹거리까지 총 400여개로 가장 넉넉하게 준비됐다. 특히 간식과 과자는 담을수록 할인 혜택이 커지도록 구성해 5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10개 이상 구매 시 20%를 할인하는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은 주로 건강 관련 상품이 준비됐다.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한 ‘간만세’의 발효 건강환 세트는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홍삼, 프로폴리스, 유산균 등 면역에 도움을 주는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특정 카드를 사용해 결제 금액 기준 즉시 할인도 가능하다”며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이번 감사대전을 준비해봤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