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70분 방송서 1만1200객실 판매 완료…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신기록’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단 1회, 70분간의 홈쇼핑 방송에서 1만1200실 판매라는 신기록을 세웠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8일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패키지 판매에서 1만1224실의 기록을 올렸다고 9일 밝혔다.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8층 야외풀데크. 롯데관광개발 제공

이는 지난 5월 9일 현대홈쇼핑에서 올린 1만24실 기록을 훌쩍 뛰어넘은 신기록으로,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이번에 판매한 상품은 ‘늦캉스(늦은 호캉스)’ 수요에 초점을 맞춰 추석 연휴를 포함해 9~11월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판매가는 평수기 주말(금, 토) 기준 1박에 42만원이었다.


제주 드림타워는 올스위트 콘셉트의 1600개 객실이 특징인 특급호텔을 갖추고 있는 복합리조트로,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통창 너머로 제주 도심과 바다, 한라산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어 오픈 전부터 화제를 모은 곳이다. 여기에 '글로벌급' 셰프들이 포진한 14개의 식당에서 하루 종일 미식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 역시 큰 강점.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코로나 대유행이 전국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여름 성수기와 코로나를 피해 늦캉스를 즐기려는 수요가 많이 몰린 것 같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