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오(5)! 해피데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3일 파라다이스시티에 따르면 이번 페스티벌은 일상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짐에 따라 가족들과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마련됐다. 럭셔리 시설에서 누리는 휴식부터 액티비티, 미식까지 신나는 가정의 달 패캉스(패밀리+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먼저,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부대시설을 누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프렌들리’ 객실 패키지는 실내외 수영장과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스파 ‘씨메르’, ‘플레이랩’, ‘키즈존’ 성인 2인, 어린이 2인 이용 혜택에 더해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혜택 등을 기본으로 포함한다.
또 여유로운 아침 식사를 위해 조식은 연회장 그랜드 볼룸에서 특별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오는 5월 14일부터 6월 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레스토랑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호텔 미식을 맛볼 수 있는 스페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 맞이 특별 4인 세트 메뉴를 내놨다. 시저 샐러드부터 라스칼라 피자(택1)와 파스타, 피렌체식 티본 스테이크와 랍스타 테일, 판나코타와 젤라토, 음료(주스 또는 소프트 드링크)까지 완벽한 코스 구성으로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세트 메뉴 이용 고객에게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귀여운 동물 미니카도 증정한다.
‘가든 바이 라쿠’는 오는 5월 28일까지 ‘스프링 펍 가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믹솔로지스트가 준비한 칵테일, 위스키 하이볼, 맥주, 음료와 더불어 호텔 셰프의 정성이 담긴 이탈리안 플레이트, 가리비 버섯 구이, 안창살 구이 등을 맛볼 수 있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음악을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DJ 부스도 운영한다.
이 밖에도 ‘가든카페’에서는 스페셜 케이크도 한정 판매한다. 오는 5월 5일까지 귀여운 무당벌레 모양의 어린이날 케이크를, 오는 5월 7일부터 15일까지 어버이와 은사님에 감사를 전할 수 있는 생화 장식의 케이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복합리조트 최초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 및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범수 기자
[email protected] -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