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천재교과서, ‘디북’ 앱스토어 인기 차트 1위 올라

- 초·중·고 올인원 문제집 앱 ‘디북’ 베타 서비스 기간에도 불구하고 인기몰이
-‘내 PDF 탑재’ 기능 추가와 다양한 과목 및 학년별 문제집 무료 제공

▲ 천재교과서의 올인원 문제집 앱 디북 앱스토어 인기차트 1위 달성 (이미지=천재교과서 제공)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출시한 초·중·고 올인원 문제집 앱 ‘디북’이 지난달 27일과 29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교육 태블릿 앱 인기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6월 출시된 디북은 천재교육·천재교과서의 초·중·고 인기 문제집을 수백 권 탑재한 어플리케이션이다. 국어, 수학, 영어, 사회, 과학 등 다양한 과목의 문제집을 학년별로 제공하며 베타 서비스 기간동안 모든 문제집을 무료로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다.

다운로드한 문제집은 앱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필기 도구를 활용한 노트 필기도 가능하다. 또한 최근 ‘내 PDF 탑재’ 기능 추가로 디북에서 제공하는 교재 이외에도 소유하고 있는 PDF를 업로드해 디북의 필기 기능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라우드에 저장된 필기 내용은 태블릿 PC나 스마트폰에서 자유롭게 열람 가능하다.

천재교과서 디지털참고서사업팀 장재웅 팀장은 “앞으로 디북은 현재 탑재된 인기 문제집 체크체크 시리즈, 셀파 시리즈, 우등생 해법 시리즈뿐만 아니라 다양한 과목∙학년별 문제집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다가오는 겨울 방학에 적극적으로 활용해 학습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북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