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신곡 '너라는 위로' 10일 공개..."숨겨둔 발랄함 담아"


가수 박재정의 신곡 '너라는 위로'가 10일 정오에 공개된다.

'너라는 위로'는 아기자기한 우쿨렐레 기타 사운드에 박재정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노래로, 너와 함께 있으면 자꾸 바보처럼 웃게 되고 위로가 된다고 고백하는 러브송이다.

그간 다양한 발라드 넘버들로 애절한 감성을 보여온 박재정의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신곡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지난 9일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박재정은 달달한 목소리뿐만 아니라 배우 이지원과 연인 간의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며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이번 박재정의 신곡에는 기타리스트 조정치와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각각 작곡,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조정치는 "평소 보이지 않던 박재정의 숨겨진 아기자기함과 발랄함을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고, 권진아는 "너무 달콤하기만 한 말을 하는 것보다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일상의 말로 진심이 묻어난 뉘앙스로 말하는 게 잘 어울릴 것으로 생각했다. 곡을 멋지게 소화해준 박재정 씨에게 감사하다"고 작업 소감을 전했다.

'너라는 위로'는 미스틱스토리의 음악 플랫폼 LISTEN(리슨)과 소파 브랜드 자코모가 함께한 컬레버레이션 곡으로, 포근한 소파처럼 편안하고 사랑스러운 노래를 통해 힐링과 위로를 전하고자 한다.

박재정의 신곡 '너라는 위로'는 10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