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감성 충만 시즌 그리팅 예약판매 시작! 포근한 분위기 속 팬들과 휴식 콘셉트!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따뜻한 감성이 묻어난 2021년 시즌 그리팅이 출시된다.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여유로운 시간을 느낄 수 있는 ‘WEKI MEKI 2021 SEASON’S GREETINGS’가 오늘(9일) 정오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WEKI MEKI 2021 SEASON’S GREETINGS’에는 최근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뉴 룰스)의 강렬한 모습과 상반되는 멤버들의 포근하고 자연스러운 무드가 담긴다. 위키미키는 이번 시즌 그리팅을 통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팬들과 함께 휴식을 즐기는 느낌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14일 출시 예정인 위키미키의 2021년 시즌 그리팅은 데스크 캘린더를 비롯해 포스터 캘린더, 플래너, 포토북, 메시지 카드 세트, 포토 카드 세트 등의 다채로운 구성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위키미키는 최근 미니앨범 ‘NEW RULES’로 ‘정해진 틀을 깨고 위키미키만의 새로운 길을 만들어간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에너지 넘치는 콘셉트를 보여줬다. 특히 타이틀곡 ‘COOL’(쿨) 무대는 ‘퍼포먼스 퀸’ 위키미키의 명성에 걸맞은 칼군무로 많은 K-POP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앨범과 또 다른 매력을 살펴볼 수 있는 위키미키의 ‘WEKI MEKI 2021 SEASON’S GREETINGS’은 각종 온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