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이 내 5성급 호텔을 단독 최저가로 제공하는 ‘이리얼호캉스‘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 그룹 아코르가 전 세계 5번째로 지난 해 우리나라에 오픈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이하 몬드리안 호텔)과 함께 500객실 한정 상품으로 진행될 예정. 6월까지 이용 가능한 몬드리안 호텔 호캉스 상품을 17일부터 1주일간 6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금일 얼리버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이틀간 5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이용자 모두에게 증정한다.
마이리얼호캉스의 몬드리안 호텔 프로모션은 ▲무료 룸 업그레이드(스탠다드→슈페리어) ▲조식 2인 제공 ▲식음료 10% 할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입장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등이 포함돼 있다.
특히 마이리얼트립은 이용자 모두에게 올해 7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한 몬드리안 호텔의 인기 스폿인 야외 수영장 이용권 2매도 추가 증정한다.
몬드리안 호텔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유일하게 서울에 오픈한 몬드리안 브랜드로 젊은 감성과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호텔 건물 내 다양한 F&B 매장, 서점, 각종 편의시설 등 아케이드가 입점해 있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마이리얼호캉스를 통해 저렴한 가격은 물론 다양한 특전을 함께 제공하여 고객들이 ‘나다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서울 외에도 제주 등 지역으로 확대해 서비스를 계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식 기자
[email protected] -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