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겨울에 반바지 라운딩…파주CC, ‘2020 북극곰 이벤트’ 개최

파주컨트리클럽이 파주시 불우 이웃을 위한 북극곰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주컨트리클럽은 오는 28일 파주시 불우 이웃을 돕기 위한 2020 북극곰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 파주CC 클럽하우스 전경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파주CC 2020 북극곰 이벤트’는 참가자들이 반팔과 반바지 차림으로 라운드를 진행하는 연례 이색 스포츠 행사다. 이벤트에 참여한 팀은 2만원을 적립, 이를 통해 모인 적립금은 참여팀 이름으로 파주 시청에 기부된다. 기부금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파주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쓰여진다.


2020 북극곰 이벤트는 전화 예약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일 방문 팀도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겨울철 특별한 라운딩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행사의 팀별 참가비는 그린피와 카트비를 포함 39만원이다. 참여 팀에게는 컬러볼 1박스를 기념품으로 전달하고, 반팔 인증 사진을 제시하면 커피가 제공된다.


파주컨트리클럽 관계자는 “겨울 골프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재미와 뜻 깊은 추억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북극곰 이벤트를 시작했다. 철저한 방역 수칙 하에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파주컨트리클럽은 지난 해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골프장 부문에서 브랜드가치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